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 마풀 스마트러닝 유전자 분석 업체 EDGC와 사업제휴 계약 체결
  • 2018-09-12 조회 302
  • (11일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 본사에서 신상철(왼쪽 두번째부터) EDGC 대표이사,

    이현준 이카이스 대표이사가 양사 서비스의 시너지를 기대하며 악수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EDGC)

     

     

    -유전자 검사·언어교육 양사 고객에 교차제공-

     

    유전자 분석 업체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와 스마트폰으로 어학 교육을 제공하는 이카이스 가 11일 사업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EDGC는 올해 6월 코스닥에 상장한 유전체 분석 회사로 생애 주기에 따른 맞춤형 질병 예방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카이스는 ‘마법처럼 풀린다’는 뜻으로 지어진 ‘마풀’ 브랜드로 온라인 영어, 중국어 교육을 제공하는 회사다. 
     

    EDGC 관계자는 “이카이스는 온라인 언어교육 서비스를,

    당사는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양 사의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상호 교차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할 계획이며,

    기업 간 영업을 같이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양 사의 서비스 상품을 패키지 형태로 묶어 제공해 시너지를 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현준 이카이스 대표는 “이번 제휴로 업종과 서비스를 넘어서는 파격적인 제휴가 이루어졌다”며

    “앞으로 인류의 복지 증진과 양사의 발전을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좋은 시너지를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출처 : http://www.sedaily.com/NewsView/1S4LW3Q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