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총 66건의 자주하는 질문이 등록되었습니다.
  • 66 Q

    [쿠폰/포인트]

    "마풀중국어" 새로운 포인트 정책이 어떤건가요?
    A

    마풀중국어의 새로운 포인트 정책은 MP코인 지급 정책 입니다.

     

    마풀은 에듀테크 기반 MP코인의 공동설립자로,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라이프 코인인 MP코인을 발행하였습니다.

    MP코인의 활성화와 마풀 고객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위해 기존 포인트 적립을 MP코인으로 변경하여 적립해 드립니다.

     

    마풀에서 제공하는 포인트가 9월 17일 부로 MP코인(MPCOIN, MPC)으로 전환됩니다.

    기존 보유 포인트는 모두 MP코인으로 전환되며, 앞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역시 MP코인으로 지급됩니다.

    MP코인은 다양한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 시 자유롭게 자산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변경 안내 바로가기: http://china.mapool.co.kr/web/noticeList

  • 65 Q

    [기타]

    "마풀중국어"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평일(월~금) 10:00~19:00 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법정 공휴일(대체휴일 포함)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64 Q

    [학습]

    '연습하기'에서 원어민 발음 듣기, 녹음하기, 녹음 듣기 버튼이 눌러지지 않아요.
    A

    마풀중국어 연습 단계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1. 원어민 발음 듣기 2. 녹음하기 3. 녹음 듣기 

    노트북은 재생, 소리 등의 미디어기기 장치가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으나, 일반 PC는 헤드셋과 마이크를 연결해야만 활성화됩니다.

    연결하실 때 마이크 또는 헤드셋이 정확히 PC와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컴퓨터 본체 연결 단자 색과 헤드셋 잭의 색을 맞추어 연결하세요.

    'microphone'과 'speaker' 단자에 정확하게 연결하셔야 합니다. [제어판 - 소리(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에 들어가서 소리 및 녹음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 정확히 연결했으나 녹음이 되지 않을 때는 헤드셋 불량이 아닌지 다른 컴퓨터에 연결하여 확인해 보세요. 다른 컴퓨터에서도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헤드셋을 교체하여 주세요.

    - 다른 컴퓨터에서 문제가 없다면 컴퓨터 본체 연결 패널을 확인 및 점검해 주세요.

    위와 같이 실행했지만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63 Q

    [App 이용]

    App에서 쿠폰 등록을 할 수 있나요?
    A

    “마풀중국어” App은 학습 전용입니다.

     

    회원가입 및 수강신청은 PC,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쿠폰 등록은 PC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62 Q

    [App 이용]

    App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A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풀중국어'를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61 Q

    [결제/환불]

    MP코인 결제 및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A

    *쿠폰과 MP코인은 중복 적용할 수 없습니다.

     

    *MP코인 결제 방법

        MP코인으로 결제할 경우 상품 금액 만큼 MP코인으로 자동 계산되어 결제가 진행 됩니다.

        MP코인 적용 후 결제 하기에서 은진지갑에 있는 MP코인을 화면에 보이는 은진지갑 주소로 보내주세요.

        MP코인 입금이 확인 완료  이후 부터 학습 수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쿠폰 결제 방법

         '쿠폰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쿠폰 번호를 등록한 후 '쿠폰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의 경우 수령하신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60 Q

    [학습]

    PC에서 학습할 때 모든 브라우저에서 학습이 가능한가요?
    A

    PC에서 학습할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버전 9이상에서 안정된 학습이 가능하며

    크롬의 경우 버전에 상관없이 원활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 59 Q

    [학습]

    강의 동영상이 열리지 않아요.
    A

    모바일인 경우 Wi-Fi 혹은 데이터가 일시적으로 연결을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계속해서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어플 삭제 후 다시 다운로드해주세요.

    PC인 경우 팝업창 해제 확인 한번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동영상이 열리지 않는 경우 PC 종료 후 다시 진행해 주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마풀중국어 고객센터(1670-8055)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58 Q

    [학습]

    강의 재생시 소리가 안나요.
    A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설정에서 '미디어 볼륨'을 조절해주시고,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무음모드'를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의 화면의 스피커 모양 버튼에서도 음량 조절이 가능하니 스피커 모양 활성화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계속해서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어플 삭제 후 다시 다운로드해서  이용해 주세요.

  • 57 Q

    [학습]

    강의가 자꾸 끊겨요. / 버퍼링이 심해요.
    A

    Wi-Fi 가 느린 지역이거나 LTE 속도가 일시적으로 느려지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소를 이동하거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전화상담(TEL: 1670-8055 / FAX: 1670-8835) 또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